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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

문제점이나 불편사항을 함께 고민하고 빠르게 해결해 나가겠습니다.

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은 2002년 부터 도매시장 최초로 소비자리콜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구입하신 수산물에 하자가 있을 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하여 리콜신청을 해주십시오.

리콜대상 및 유의사항

  • 노량진수산시장 내 판매점포에서 소매 판매된 수산물만을 대상으로 합니다.
  • 가급적 판매 당시의 원형을 유지하여 주십시오.(분쟁발생의 소지가 있습니다.)
  • 신선도가 중요한 관계로 판매시점 이후 24시간 이내 방문하여 주십시오. 단, 방문 곤란시 유선으로 접수 후 방문하여 주십시오.
  • 리콜 대상은 중량 미달, 원산지/어종 상이, 신선도 불량입니다.

보상 범위 및 방법

  • 소비자 피해에 대한 보상은 즉시 교환, 전액 환불 및 교통비, 입원시 치료비에 한정됩니다.
  • 기타 정신적 피해보상, 수산물을 제외한 재료비는 배상에서 제외됩니다.

게시물 작성시 필수기재 사항

  • 구입시기
  • 구입처
  • 구입물품의 중량, 마리 수
  • 연락처

수협노량진수산주식회사 시장관리부 전화번호는 02-2254-8144이며 담당자는 김상길입니다.

수협노량진수산(주) 시장관리부 02)2254-8144 담당/김용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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