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 방침
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·운영 합니다.
구 분 | 설치대수 |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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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CTV | 360대 | 건물내·외부 및 주차장 등 전층 |
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 관련 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.
구 분 | 직 책 | 담 당 부 서 | 연 락 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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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책임자 | 시설관리부장 | 시설관리부(통합관리실) | 02-2254-8132 |
접근권한자 | 통합관리실 담당자 | 02-2254-8193 |
촬 영 시 간 | 보 관 기 간 | 보 관 장 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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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시간 | 30일 | 전산실 |
※처리방법 : 개인영상정보의 목적외 이용, 제3자 제공, 파기,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·관리하고, H/D용량에 따라 과거 자료는 자동으로 삭제된 후
최신 자료를 녹화·보관하고 있습니다.
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·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책임자에게 요청서로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, 신체,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.
당사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·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.
당사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·운영 장소임을 정보주체가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각 건물 출입구 등 잘 보이는 곳에 안내판을 부착하며, 법령·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
내용의 추가·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