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주세요.

뉴스/공지사항

뉴스/공지사항

노량진수산시장은 항상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.

개인 또는 법인 광고가 게시될 시 임의로 삭제하오니 양지바랍니다.

뉴스/공지사항 본문 - 제목, 첨부파일, 본문
제목 5층 중앙매장 입찰 재공고
첨부파일






수협노량진수산(주) 5층 중앙매장 입주자 모집 재공고



수협노량진수산(주) 시설물 입주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

1
 대상시설 


층 수
대상시설
용 도
임대면적(전용)
비 고
5층
중앙매장
씨푸드음식점 등 복합문화공간
141.22㎡/42.72평


      ※ 보증금 : 월 임대료(부가세 포함) × 12배
      ※ 입찰설명회 개최(9.27) : 제안요청서 배부(배부된 요청서의 세부내용은 본인이 
         확인하여야 하며, 미 확인한 사항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)
      ※ 기존 시장내 입점중인 회(양념)식당 입점불가 및 신규회식당 용도로는 입점 불가 


2
 입주자 선정 방법

가. 입주자 선정 방법 : 제한(공개)경쟁입찰
 금액부문과 제안부문을 배점화하여 최고점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
   - 금액부문 : 당사 회의실에서 입찰로 3.3㎡(평당)임대료 제시
   - 제안부문 : 제안설명회 및 관련사항 제출자료로 평가
      ※ 입찰보증금 : 연간 희망 임대료(부가세 별도)의 5% 이상
      ※ 입찰보증금 귀속 : 우선협상 대상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 기일내에 협상을 
                          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
                           수협노량진수산(주)에 귀속됨
나. 임대료현황

보 증 금
월임대료
계약기간
비고
월 임대료 × 1.1 × 12
낙찰임대료
계약일 ~ 2020.04.30
시설 및 사용에 필요한 제반비용은 사용자 부담
개별, 공동 관리비 별도 부과

다. 계약기간 : 계약일 ~ 2020. 04. 30


3
 추진일정


구 분
기 간
소요일
비 고
공고
9.19(목)~9.26(목)
8일
□ 입찰 제안신청서 접수
 - 09:00 ~ 16:00
   (평일 16:00, 토요일 11:00까지, 일요일은 
    접수 제외)
 - 접수처 : 6층 시장관리부 임대관리팀  

□ 특이사항
 - 제안서 제출업체가 많을 경우 제안설명회 참석업체 
    선정자 별도 통보
 -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은 선정자 별도통보
□ 입찰처 : 당사 5층 대회의실
   

□ 공고문 게시
 - 시장 내 5개소, 당사 홈페이지, 조달청 
    나라장터 홈페이지
입찰
설명회
9.27(금) 10:00
당사5층 대회의실 및 현장
-
제안서접수
10.2(수) 16:00까지
-
서류
심사
10.3(목) ~ 5(토)
3일
입 찰 및
제안설명회
입찰
10.8.09:30~
1일
설명회
10.8.10:00~
평가 및 
우선협상대상자
선정
10.11(금) 10:00(예정)
1일
협상진행
10.11(금) ~ 17(목)
5일

 ※ 추진기간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


4
 입찰참가조건 : 법인 또는 개인

     가. 입찰참가자격(①, ② 중 택 1 가능)
        ① 수산식품업체를 운영중인 자
           - 수산물 식재료로 요리하는 씨푸드 업체
           - 수산물 식재료와 공연 등 문화공간을 곁들인 경양식 업체
        ② 대기업 거점 집객매장
        ③ 대한민국 국민이면서 민법상 미성년자가 아닌 자(또는 대표자인 업체)
        ④ 성년후견 또는 한정후견 개시의 심판을 받은 후 후견 종료의 심판을 받지 아니한 자
        ⑤ 당사와 고소 ・ 고발중에 있지 않는 자

나. 관리비 : 개별 및 공동관리비 별도 부과


5
 입주신청 및 계약

가. 입찰제안,참가신청서 제출 및 계약체결 장소 : 수협노량진수산(주) 6층 시장관리부(직접 방문)
나. 제출서류

구분
제출서류
입찰참가시
 입찰제안신청서, 입찰참가신청서, 입찰유의서 각 1부(회사양식)
 입찰보증금 납부  통장사본(입찰보증금 반환용)
 입점제안요청서
 신분증(개인/법인 대표자)  인감도장(개인/법인)
 인감증명서 1부(발급 3개월 이내)
   - (법인의 경우) 법인인감증명서,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
계약체결시
 인감도장(개인/법인)
 인감증명서 1부(발급 3개월 이내)
   - (법인의 경우) 법인인감증명서,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
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 보증금 납부영수증 1부
 청렴계약이행확약서, 개인정보수집동의서 각 1부(회사양식)

다. 사용조건
 입주자 본인 직접 사용(양도 및 전대금지) 
   ※ 양도 또는 전대 및 타용도로 사용하여 적발될 경우 계약해지 조치


6
 유 의 사 항

 계약 체결 후 입주시설에 설치하는 개별 시설물 및 인테리어는 시설관리부에 시설물 설치를 신청하여 승인을 득한 후 내부공사를 하여야 함
 시설 투자비(신설, 변경), 인테리어 비용 등 개별적인 영업여건 조성을 위한 비용은 입주자 본인 부담으로 하며, 
계약 종료 후 반납 시에는 최초 시설로 원상 복구하여야 함

※ 기타사항 문의 : 시장관리부(02-2254-8145)

2019.  09. 19.

수협노량진수산주식회사 대표이사(직인생략)




본문 네비게이션 - 다음글, 이전글
다음글 시설물 입주자 모집 공고
이전글 사무실 입주자 모집 공고